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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 > 100년친구 대전MBC 안내 > 고충처리 > 고충처리안내

고충처리안내

고충처리인이란?

언론중재 및 피해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언론에 의한 피해 예방과 구제를 위해 시청자 권익을 보호하는 창구입니다. 시청자가 대전MBC의 보도 및 방송프로그램으로 인해 피해를 입어 고충처리신청을 하면 신속하고
효율적으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
대전MBC 고충처리인 우경수
1995
대전MBC 방송기술직 입사
1995~2001
기술국 기술제작부
2001~2008
기술국 TV기술부
2009~2010
인프라본부 디지털센터
2010~2012
기술국 방송기술부
2012~2014
경영기술국 방송기술부장
2014.6~ 현재
경영기술국 경영심의부장

고충처리절차

  • 고충처리인은 고충처리신청서의 내용에 대한 사실조사를 실시한 후 해당부서에 해결방안을 강구토록 합니다.
    (사안에 따라 3~4주 소요)
  • 해당 부서장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권고사항을 수용하여야 하며 처리결과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 고충처리
    신청인에게 통보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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